[광고]

'빈센조' 송중기가 알려주는 'CJ온스타일'의 역대급 대혜자 이벤트

인사이트CJ온스타일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평소 모바일 쇼핑을 즐긴다면 주목해도 될 소식 하나가 전해졌다.


지난 10일 론칭한 취향공감 라이브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이 브랜드 탄생 기념으로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가장 먼저 소개할 이벤트는 바로 '래플 온스타일'.


추첨을 통해 명품 브랜드 및 프리미엄 생활 아이템까지 최대 9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 이벤트다. 9.6%가 아니라 무려 96%다.


인사이트CJ온스타일


10일부터 시작해 31일까지 22일간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에 새로운 래플 응모가 시작되는데, CJ온스타일 앱 내 '래플 온스타일'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거쳐 다음날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당첨 고객은 발표 당일 자정까지 명품 브랜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경품으로 루이비통, 구찌, 버버리, 고야드 등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발뮤다 청소기, 루이스폴센 조명기, 유라 커피 머신 등 프리미엄 생활용품도 9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매일매일 새로운 래플 상품들에 응모할 수 있으니 참고해 보자.


인사이트CJ온스타일


이벤트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첫만남 기프트' 프로모션을 통해 '오덴세 한정판 테이블웨어 2인 브런치 세트'를 제공한다.


이 사은품은 CJ온스타일 론칭에 맞춰 특별 한정판으로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오는 31일까지 하루 10만 원 이상 첫 구매 고객은 모두 신청할 수 있다.


구매 당일 바로 신청해야 하며, 매일 선착순 200명(오전 10시), 300명(오후 8시)씩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첫만남 기프트'는 기존 CJ오쇼핑, CJ몰에서 구매한 이력이 있더라도 CJ온스타일 앱에서 처음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모두 신청할 수 있다.


CJ온스타일과 첫 만남을 축하해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인 것.


인사이트CJ온스타일


또 오늘(13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 명에게 2만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는 '2만 원 쿠폰팩 X 브랜드 특집' 행사도 진행된다.


31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CJ온스타일 TV 방송 상품을 3회 & 총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만능 요리 꿀템 '멀티 그릴 쿠커'가 증정된다.


인사이트CJ온스타일


모든 프로모션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만 진행된다. 앱을 통해 혜택 관련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전속모델로 대세 배우 송중기를 발탁했다. 그의 매력적인 모습과 함께 신규 론칭 광고 영상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