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유재석과 5년째 인연 맺고 있는 메디큐브가 작정하고 만든 새 광고

인사이트메디큐브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5년차 전속모델 유재석과 함께 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메디큐브는 5년 전 방송인 유재석과 브랜드 모델로 첫 인연을 맺었다.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정직한 브랜드의 철학과 '미담 제조기'로 불릴 만큼 성실한 유재석의 이미지가 만나 메디큐브는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메디큐브


유재석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벌써 5년째 모델" 이라며 "동반자 같은 브랜드"라고 메디큐브와 친밀감을 자랑했다.


특히 그는 촬영 중간에 카메라가 꺼진 상태에서도 스태프에게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를 추천하는 등 브랜드에 애정을 드러내 '참모델'의 면모를 뽐냈다.


인사이트메디큐브


유재석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 제로모공패드는 누적 판매량 330만개, 후기 7만개를 자랑하는 메디큐브의 대표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어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이다.


인사이트메디큐브


현장 스탭들 또한 매 촬영마다 모두에게 상냥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진심을 다해 광고에 임하는 유재석의 모습에 후광이 비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메디큐브

 

한편, 메디큐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M-club 멤버십 가입을 통한 50%할인 쿠폰,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바로가기)


인사이트메디큐브


광고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유느님 믿고 몇 년째 쓰는 중인데 정말 제품 너무 좋다", "광고 원래 잘 안 믿는데 유재석님이 광고하시는 거라 믿고 사용한다", "모공패드 효과보고 화장대 화장품들 메디큐브로 다 바꿨다" 등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YouTube 'Medicub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