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찰스앤키스, 오늘(15일) 단 하루 네이버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로 최대 70% 할인

인사이트찰스앤키스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따스한 봄볕이 내리쬐는 '데이트 시즌'이 시작되면서 뭇 여성에게는 한 가지 큰 고민이 생겼다.


살을 에는 추위가 물러가고, 바깥 데이트가 잦아지면서 데이트룩이 필요해진 것. 다만 비싼 가격, 낮은 품질 등 갖은 걱정에 여전히 수많은 여성이 아직 데이트를 즐기지 못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찰스앤키스


이런 가운데 가성비로 유명한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가 산뜻한 늦봄 데이트를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낮은 가격대에도 우수한 품질을 가진 찰스앤키스는 15일 정각 딱 하루 21 SS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인사이트찰스앤키스


이날 최대 70% 저렴한 값에 900가지 신발·가방을 만날 수 있다. 더구나 할인 품목에 '신상품'까지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키우고 있다.


찰스앤키스에 따르면 이날 할인에 들어가는 품목은 가방, 신발, 지갑 등 종류가 다양하다.


인사이트찰스앤키스


21 SS 인기 상품을 포함해 무려 900가지 상품이 준비돼 있다. 8만원 이상 구매하면, 15% 장바구니 쿠폰도 사용할 수 있어 더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최근 여러 셀럽과도 콜라보하며 젊은 고객층의 취향과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 만큼 20대 여성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인사이트찰스앤키스


이날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찰스앤키스'를 검색하면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찰스앤키스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데이트 시즌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아직도 마땅한 데이트룩을 고르지 못했다면 이날 찰스앤키스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세련된 감각에도 저렴하고 좋은 품질을 자랑하는 찰스앤키스가 당신의 남은 데이트 시즌을 더 화려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