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변치 않는 미모 뽐내며 고급스러운 매력 넘치는 화보 공개한 '마인' 이보영

인사이트랑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tvN 새 토일 드라마 '마인'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 이보영의 근황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No.1 아시아 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은 최근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컬렉션 압솔뤼와 이보영이 함께 한 노블레스 5월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랑콤


공개된 화보와 영상 속 이보영은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클로즈업 컷에서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랑콤


이보영의 완벽한 피부를 완성시켜준 제품은 랑콤의 '압솔뤼 소프트 크림'과 '압솔뤼 바이 앰플'이다.


'압솔뤼 소프트 크림'은 수천 송이 장미에 담긴 응축된 생명력을 크림 한 병에 고스란히 담아내 장미의 생명력으로 노화의 흔적을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다.


인사이트랑콤


영양감 있는 풍부한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면서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보이게 해주며 깊은 주름의 완화는 물론 더욱 촘촘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인사이트랑콤


'압솔뤼 바이 앰플'은 오일과 에센스가 두 가지 층으로 농축된 오버나이트 리페어링 앰플이다.


고농축 영양 성분이 담긴 압솔뤼 바이 앰플의 에센스에는 나노 캡슐화된 3가지 세라마이드 복합체와 랑콤 장미에서 추출한 2가지 특별 활성인자 성분, 고농축 된 퓨어 올레오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또한 고농축 안티에이징 성분이 담긴 트랜스포밍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심지어 깊고 빠르게 흡수돼 짧은 시간 내 피부 장벽, 탄력 강화 및 피부 광채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인사이트랑콤


화보와 영상 속 이보영이 선보인 랑콤의 '압솔뤼 소프트 크림', '압솔뤼 바이 앰플'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랑콤


한편, 이보영은 지난 8일 첫 방송된  tvN 새 토일 드라마 '마인'에서 서희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화제가 되고 있다.


'마인'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로 첫 방송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YouTube 'Lancôme Kore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