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서 꽃미모로 인기 떡상한 육준서가 아이패드로 직접 그린 '자화상' 수준 (영상)

인사이트YouTube '화가 육준서'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잘생겼을 뿐만 아니라 강인한 모습까지 지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UDT' 출신 육준서의 실제 직업은 화가다.


그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화상'을 그리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일 육준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제네시스와 콜라보 해 화보를 촬영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올라왔다.


육준서는 촬영 중간 시간이 남았는지 아이패드를 들고 진지한 표정으로 자화상을 그렸다.


그는 애플 펜슬로도 섬세하게 자기 자신의 모습을 제대로 표현해 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화가 육준서'


특히 육준서의 날카로운 눈매와 V라인 턱선이 고스란히 묘사됐고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렀다.


육준서가 채널A '강철부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만 보여주고 있기에 많은 이들은 그의 세심하고 예술가적인 반전 매력에 더욱 열광했다.


한편, 육준서가 출연 중인 채널A '강철부대'는 대한민국 특수부대 출신들이 대결을 펼쳐 최고의 부대를 가르는 예능이다.


육준서가 포함된 'UDT'뿐만 아니라, 특전사, 해병대수색대, 707, SDT, SSU도 참가했다.


대한민국을 수호하는 특수부대원들의 멋진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 해당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6dory'


YouTube '화가 육준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