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전세계 음악 팬들은 물론, 글로벌 팝스타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는 DJ 칼리드가 4월 30일 새 앨범 'KHALED KHALE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도 이미 슈퍼스타 프로듀서·DJ로 이름을 알린 DJ 칼리드는 지난 28일,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새 앨범 'KHALED KHALED'의 발매를 예고했다.
앨범에 본인의 이름이 들어간 것을 강조하며 자신감을 내비쳤으며, 피처링 아티스트와 트랙리스트, 수록곡 'Sorry Not Sorry'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그의 귀환을 기다리는 전세계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에는 'POPSTAR', 'GREECE'와 같이 일찍이 전세계 음악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인기 곡들을 포함 총 열 네 곡이 수록되어, 많은 음악 팬들에게 큰 만족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DJ 칼리드는 '글로벌 히트 메이커'라고 칭송받으며 수많은 글로벌 팝스타들에게 러브 콜을 받고 있는 인기 프로듀서이다. 일찍이 비욘세, 크리스 브라운, 앨리샤 키스, 트래비스 스캇, 저스틴 비버, 리한나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No Brainer', 'Jealous', 'POPSTAR', 'I'm the One', 'Wild Thoughts' 등 자신의 이름을 앞세운 곡을 발매할 때마다 빌보드는 물론 국내 해외 음악 차트까지 상위권을 섭렵하는 저력을 자랑하고 있다.
글로벌 팝스타들의 0순위 프로듀서 DJ 칼리드의 새 앨범 'KHALED KHALED'는 한국 시간 4월 30일 오후 1시부터 모든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