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있나요. 숨겨본 적"...청소툴까지 보관하는 역대급 수납력의 'LG 코드제로 A9S'

인사이트LG전자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청소 툴만 많으면 뭐해, 지저분한데... 기능도 최고인데 디자인까지 깔끔한 청소기 어디 없을까"


청소 툴이 다양할수록 좋지만 깔끔하게 정리하기가 쉽지 않다. 따로 보관하기도 번거롭고, 필요할 때 찾으려니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나지 않을 때도 있다. 


청소기를 사용할 때마다 이같은 딜레마에 빠지는 이들을 위해 LG전자가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킬 제품을 출시했다. 


바로 2021년형 LG 코드제로 A9S가 그 주인공.


LG 코드제로 A9S는 먼지 비움과 배터리 충전은 기본, 액세서리 보관까지도 가능한 '올인원타워'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반 청소기와 차원이 다른 기능을 가진 LG 코드제로 A9S의 매력이 무엇인지 낱낱이 파헤쳐 봤다.


1. 먼지 흡입+물걸레 청소 한 번에!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


인사이트LG전자


환기를 위해 창문을 자주 열게 되는 요즘 같은 때 꼼꼼한 실내 위생 관리를 위해서라도 물걸레 청소는 필수다. 


LG 코드제로 A9S를 이용하면 보다 간편하고 깨끗하게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다. 


제품에 포함된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는 다른 물걸레와 '차원'이 다르다. 자동물공급시스템으로 물이 공급되어 물걸레가 항상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 그리고 물걸레 청소뿐만 아니라 먼지 흡입 청소까지 '동시에' 가능한 건 LG 코드제로 A9S가 가진 차별점이다. 


매일 물걸레 청소까지 하는 가정이라면, 이 흡입구 하나만 사용해도 빠르게 청소를 끝낼 수 있다. 필요에 따라 물걸레 기능만 단독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 더욱 편리하다.


물걸레 기능은 바닥 소재와 오염 정도에 따라 3단계(물 공급 중단-1단계-2단계)로 물 공급량 조절이 가능하다.


2. 먼지 비움과 충전은 기본, 액세서리 보관까지도 한번에! '올인원타워'


인사이트LG전자


올인원타워에서는 먼지 비움부터 충전은 물론, 액세서리 보관까지도 가능하다. 그야말로 '올인원 디자인'으로 설계된 셈이다. 


올인원타워에 청소기를 거치한 뒤 '먼지 비움' 버튼 하나만 누르면 먼지 통을 금세 말끔하게 비워준다. 매번 하기 번거로웠던 먼지 비움 과정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여기에 올인원타워에서 청소기 본체 충전은 물론, 여분 배터리까지도 충전하고 보관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놀랍다.


인사이트LG전자


무엇보다 주목해야 할 포인트는 바로 '액세서리 수납'에 있다. 기존 청소기들은 액세서리를 보관하기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었다.


A9S에서는 올인원타워 내외부에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도록 해 이런 불편함을 없앴다. 기존 청소기들은 여러 액세서리를 따로 보관하기 위해 별도의 공간이 필요함은 물론, 매번 신경 써야하는 번거로움을 겪어야 하지만 A9S의 올인원타워는 5종 액세서리 보관까지 가능해 편리하고 공간 활용도가 매우 높다. 


이 또한 LG 코드제로 A9S만이 갖춘 차별점으로, 실제 사용자가 겪는 번거로움에 공감하고 편의를 극대화한 것이다.


3.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한 '다양한 컬러 라인업'


인사이트LG전자


요즘은 가전도 인테리어 제품 중 하나로 인식한다. 청소기도 마찬가지!


A9S는 다양한 컬러 라인업으로 출시돼 우리집 인테리어 취향에 맞게 소비자가 직접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 덕분에 집안 어느 곳에 세워두어도 잘 어울리며,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바꿔주기까지 한다.


청소기는 매일 사용하는 생활가전이지만 보통 투박한 디자인으로 인해 집안에서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 설치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LG 코드제로 A9S는 집안 어느 곳이든 세워두는 것만으로도 분위기를 바꾼다.

 

컬러 라인업도 총 5가지 색상을 선보여 개인의 취향이나 집안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LG전자


먼저 출시된 LG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카밍 베이지', '카밍 그린'은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인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해 탄생했다.


카밍베이지는 깔끔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이 돋보여 따뜻한 무드의 베이지톤 웜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카밍그린은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다양한 식물로 실내를 꾸미는 플랜테리어(그린테리어)와 조화를 이뤄 힐링 공간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인사이트LG전자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 외에도 일반 라인으로 '아이언그레이, 블랙, 환타지 실버' 색상을 출시, 총 5가지의 컬러라인업을 제공하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일반 라인은 클래식하고 모던한 느낌을 자아낸다. 심플한 모노톤 인테리어에 딱이다.


LG 코드제로 A9S는 이처럼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감각적인 색을 더해 공간을 예술 작품처럼 바꿔주는 마법을 선사한다.


인사이트LG전자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청소 과정의 수고로움을 덜어주는 LG 코드제로 A9S는 사용자 편의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모두 겸비한 '역대급 청소기'로 평가받는다.


무선 청소기 시장에서 '정점'을 찍은 LG 코드제로 A9S를 통해 더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청소의 시작과 끝을 경험해보자.


한편, LG전자는 코드제로 A9과 A9S 등 기존 모델 사용 고객을 위해 '올인원타워'를 별도로 판매한다. 


또한 오는 5월 17일까지 올인원타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