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팬들 위해 5월 4일 다시 뭉쳐 레전드 '라방' 진행한다

인사이트스윙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인기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팬들과의 오랜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20일 아이오아이 측은 오는 5월 4일 오후 7시 데뷔 5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I.5.I - Yes, I love it!'을 개최한다.


'I.5.I - Yes, I love it!'은 팬들과 약속한 '5년'을 기념하는 라이브 방송인만큼 팀명에 '5'를 포함해 데뷔 5주년의 의미를 담았다.


특히 아이오아이의 공식 인사였던 'Yes, I love it!'을 타이틀로 내세우며 5년 동안 아이오아이가 다시 뭉친 모습을 기다려온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인사이트Facebook 'ioi.official.page'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결성된 후 1년간 함께한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이후 각자의 위치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아이오아이는 2017년 마지막 활동 당시 "5년 후에 재결합하자"라고 약속했는데, 팀 해체 이후에도 끈끈한 우정을 이어온 멤버들은 이 약속을 지키기로 했다.


아이오아이는 데뷔 5주년을 자축하기 위해 데뷔 일인 5월 4일에 맞춰 'I.5.I - Yes, I love it!'을 개최하기로 했다.


인사이트Facebook 'ioi.official.page'


5년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아이오아이의 모습은 오는 5월 4일 오후 7시 kt 올레tv, Seezn(시즌), TVING(티빙)을 통해 무료로 생중계된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오아이는 '소나기', '너무 너무 너무', 'Crush' 등 수많은 명곡을 남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