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이현배 추모글 올린 김창렬 인스타에 '상욕' 댓글 단 이하늘

인사이트Instagram 'doc102'


[인사이트] 박효령 기자 = 힙합 그룹 45RPM 멤버이자 이하늘의 친동생 이현배의 사망 소식이 갑작스럽게 전해진 가운데, 이하늘이 가수 김창열에게 분노를 표해 팬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이현배의 사망 소식이 알려진 지난 17일 김창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故 이현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R.I.P(rest in peace)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라"라는 짧은 글로 애도를 표했다. 


하지만 김창열의 글에 이하늘이 "이 사진에서도 자기가 중심이네. 네가 죽인 거야 XX야"라고 댓글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Instagram 'doc102'


이하늘은 김창열을 향해 "야 이 XXXX야", "악마 XX"라고 연이어 욕설 댓글을 달았다. 


김창렬은 "왜 그래요 형"이라며 당황스러운 마음을 표했다.


현재 이하늘의 해당 댓글은 삭제된 상태이지만 이미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캡처 사진이 퍼지고 있다. 


이하늘이 어떠한 이유로 같은 그룹 멤버인 김창열에 분노를 드러낸 것인지 그 배경에 대해 궁금증이 모아졌다. 


이에 대해 일부 누리꾼은 김창열과 고 이현배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게 아니냐고 추측하기도 했다.


인사이트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또 다른 일각에서는 이하늘이 동생의 사망에 잠시 감정이 격해진 것 같다고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한편 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도 서귀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48세였다. 


이현배의 소속사 슈퍼잼래코드 측은 "사인이 심장마비로 알려졌지만, 아직 사망 시점 및 사인을 확인하지 못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유족은 경찰에 부검을 의뢰했으며 정확한 사인 파악을 위해 오는 19일 부검이 진행될 예정이다. 


인사이트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