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방 찍다가 진짜 취했다고 욕먹을까 걱정돼 '오열'한 BJ 케이 여친 미도 (영상)

인사이트YouTube 'Ripple_S'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유튜버 '나는 미도'가 술을 먹던 도중 눈물을 흘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17일 'Ripple_S'는 "요즘 애들은 무슨 술을 마실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 '마태'와 함께 등장한 미도는 젊은 층이 즐겨 먹는 술들을 리뷰했다.


한 잔 두 잔 들어가는 술에 취기가 오른 미도는 별안간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인사이트YouTube 'Ripple_S'


얼굴이 빨개진 미도는 "나 취했다고 욕먹으면 어떡해"라면서 굵은 눈물을 흘렸다.


생각보다 서럽게 우는 모습에 당황한 마태는 미도를 살짝 안아주며 위로했다.


이어 "누가 우리 미도 괴롭혀! 내가 혼내줄게"라는 농담으로 분위기를 풀어보려 했지만 미도의 눈물은 멈출 줄 몰랐다.


자신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한 미도의 "취했다. 죄송해요"라는 말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인사이트YouTube 'Ripple_S'


미도가 잠시 마음을 추스르기 위해 등을 돌리고 있는 사이, 마태 홀로 진행을 이어가 또 한차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우는 모습도 너무 귀여운 거 아님?", "누가 우리 미도 언니 욕해!", "아무도 욕 안 하니까 걱정하지 마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들은 "공개 연애 이후 악플이 많이 늘어난 것 같던데 그것 때문에 부담감이 상당한 듯"이라며 걱정을 하기도 했다.


힌편 미도는 아프리카TV BJ 케이와 최근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YouTube 'Ripple_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