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중 '싸움 1등' 수준이라며 '코리안 좀비' 정찬성에 인정받은 던밀스 (영상)

인사이트YouTube 'dingo freestyle'


[인사이트] 이소정 기자 = 래퍼 던밀스가 놀라운 격투기 실력을 자랑했다.


지난 11일 던밀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종격투기 선수 정찬성과 함께 격투기를 하는 게시물을 올렸다.


해당 게시물은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dingo freestyle'에 올라온 영상을 짧게 편집한 것이다.


영상에서 정찬성은 던밀스, 넉살, 박재범에게 본격적인 운동을 시키기 전 체력 테스트를 진행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dingo freestyle'


기초 심폐 테스트 후 그들은 1분 10초 안에 300m를 달리라는 운동을 지시받았다. 


던밀스는 1분 40초로 셋 중 꼴찌를 기록했다.


땀이 뻘뻘 날 정도로 몸풀기를 한 후 이들은 본격적인 격투기 수업에 들어갔다.


셋 중 가장 먼저 던밀스가 나섰고 "격투기에 관해 어느 정도 아냐"는 정찬성의 질문에 던밀스는 "아예 모른다"라고 답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dingo freestyle'


몸풀기 단계에서 금세 방전됐던 던밀스. 하지만 이번에는 뛰어난 펀치 실력과 타고난 체력을 자랑하며 주위에 있던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정찬성은 던밀스의 펀치 실력에 계속해서 감탄하며 "정말 좋다"라고 이야기했고 "이 정도면 힙합계에서 1등 하겠다"라며 극찬했다.


정찬성은 "(던밀스가) 일단 피지컬이 좋으니까"라며 칭찬을 덧붙였고 이를 들은 던밀스는 격하게 환호했다.


던밀스는 영상과 함께 "감사합니다 형. 자주 운동하고 싶네요"라는 멘트를 전했다.


YouTube 'dingo freestyl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