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해체 4년 만에 다시 뭉쳐 팬들 만난다

인사이트Facebook 'ioi.official.page'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만난다.


13일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아이오아이가 데뷔 5주년을 맞아 오랜만에 한 자리에 뭉친다. 이들은 데뷔인 5월 4일 KT 시즌을 통한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다만 완전체는 아니다. 현재 중국에 있는 주결경과 일찍이 스케줄이 잡혀있던 강미나는 이날 함께하지 못할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아이오아이는 활동 당시 팬들과 약속했던 재결합을 실천하게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ioi.official.page'


당초 아이오아이는 2016년 10월 발표한 마지막 완전체 앨범 '미스 미?'(miss me?) 활동을 하며 "어떤 방송을 통해서든 멤버들과 5년 뒤 재결합하자고 약속했다"고 전한 바 있다.


지난 2019년 9인 체제로 재결합 활동이 예고되기도 했으나, 당시 여러 문제로 성사되지 않아 아쉬움만 남겼다. 이에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5년 뒤 재회'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개인 활동으로 바쁜 시간 속에도 다시 뭉치게 됐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아이오아이는 이듬해 1월 31일까지 활동하며 음원차트와 음악방송 정상을 휩쓰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멤버들끼리 우애도 돈독하다. 최근 청하는 유튜브 채널 모비딕 '제시의 쇼!터뷰'에 게스트로 출연해 "아이오아이의 재결합 기회가 있다고 하면 앨범을 낼 거냐"는 질문을 받고 "무조건이다"라고 답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당시 청하는 "이제 곧 아이오아이가 5주년이 되는데 팬들과 약속 했던 5주년 재결합을 꼭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뉴스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