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가족'이 길 건너기 시작하자 클락션 한 번 안 누르고 끝까지 기다려준 운전자들

인사이트YouTube 'ViralHog'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찻길에 나타나 길을 건너려는 곰 가족을 발견하자 너나 할 것 없이 가만히 기다려준 운전자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달 29일 유튜브 채널 'ViralHog'는 미국 코네티컷 윈스테드시에서 촬영된 영상 하나를 소개했다.


27일 촬영된 해당 영상에는 커다란 곰과 아기 곰 네 마리가 길을 건너는 장면이 담겼다.


어미 곰이 아기 곰을 입에 물고 길 건너로 옮기기 시작하자 도로 위 차들은 가만히 멈춰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ViralHog'


길을 건너지 않으려 말썽을 부리는 귀여운 몸부림을 치는 아기 곰들과 건너게 하려는 엄마 곰이 실랑이(?)를 벌이면서 점차 시간이 지체됐다.


특히 한 아기 곰은 분명 물어다 찻길 가운데에 내려줬는데도 다시 되돌아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재차 아기 곰을 입에 무는 어미 곰의 모습은 아무리 타일러도 말을 듣지 않는 말썽꾸러기 아이를 둔 엄마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YouTube 'ViralHog'


꽤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도로 위 차들은 길게 줄을 늘어선 채 참을성 있게 기다려줬다. 


클락션을 누르는 이도, 창문을 내리고 소리를 지르는 이도 없었다. 그저 곰 가족이 무사히 길을 건널 수 있길 바라는 듯했다.


영상을 촬영하는 한 운전자는 "그래 힘내! 건널 수 있어!"라며 응원을 하기도 했다. 다행히 곰 가족은 모두 안전하게 길을 건넜다.


귀여운 곰 가족과 차분히 길을 건널 수 있도록 기다려준 운전자들의 모습이 담긴 해당 영상은 온라인에 확산하면서 많은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YouTube 'ViralHo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