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안에 15kg 빼겠다고 선언한 감스트가 다이어트 실패하면 받아야 하는 벌칙 수준 (영상)

인사이트YouTube '감스트GAMST'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아프리카TV 인기 BJ 감스트가 3개월간의 다이어트 여정을 시작했다.


다이어트를 해도 유지에 어려움을 겪었던 과거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감스트는 엄청난 실패 벌칙을 약속했다.


지난 7일 감스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감스트 32년 인생 중 가장 큰 중대발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감스트는 "살 빼라는 쪽지를 너무 많이 받았다"라며 "7월 5일까지 15kg를 감량해서 1년 동안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겠다"라고 선언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늘 말뿐이었던 다이어트 선언에 대한 팬들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감스트는 어마어마한 실패 벌칙을 내세웠다.


감스트는 "다이어트 실패 시 1년 동안 BJ 감바스로 활동하겠다"라는 파격적인 공약을 제시했다.


또한 감스트는 "카타르 월드컵 중계까지 포기하겠다"라고 밝혀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축구 팬들이 많은 감스트에게 월드컵은 가장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시기인데 이를 포기하겠다고 말한 것이다. 다이어트에 대한 그의 의지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었다.


이외에도 감스트는 삭발, 스카이다이빙, 등산, 쇼미 10 나가기, 빠른 년생 포기하기 등의 벌칙을 내걸었다.


인사이트YouTube '감스트GAMST'


이를 본 누리꾼들은 "BJ 감바스 존버합니다", "이번에는 진짜 진심인가", "월드컵 포기하면 억 단위로 손해 볼 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감스트의 이번 다이어트는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BJ 역트가 함께 한다.


역트는 "자세나 여러 가지를 봤을 때 밸런스, 유연성 등이 안 좋다"라며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현재 감스트의 몸무게는 87kg. 과연 3개월 안에 15kg 감량에 성공할 수 있을지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YouTube '감스트GAMS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