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대표 BJ 케이, '9살 연하' 유튜버 나는미도와 열애 중

인사이트Instagram 'wndrb1123'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아프리카TV의 인기 BJ 케이가 유튜버 '나는미도'와 사귀는 것으로 전해졌다.


6일 E뉴스24에 따르면 케이와 최근 교제를 시작한 상대는 10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 나는미도였다.


BJ 케이는 최근 아프리카TV 생방송 진행을 통해 여자친구의 존재 사실을 털어놨다. 다만, 열애 상대에 대해서는 직접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케이는 여자친구에 대한 악성 댓글이 우려된다며 정체를 밝힐 의사가 없다고 했다. 그는 최근 방송에서도 "전 원래 시청자분들께 여자친구 있다 정도만 공개하고 싶었다. 그 이유는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공개된다면 그 여자가 감당할 것들이 너무 많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odimx'


다만 각종 추측성 댓글이 난무하자 결국 공개 열애를 하기로 마음을 바꿨다고 한다.


케이가 공개 연애를 결심한 건 2012년 데뷔 이후 처음이다.


둘은 6일 밤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플 영상을 동시 업로드 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BJ 케이는 "(여자친구는) 말을 예쁘게 하고 제가 배울 점이 많은 여자"라며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이에 팬들도 "빨리 커플 영상 보고 싶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케이는 아프리카TV의 파트너BJ 겸 76만 구독자를 보유한 대형 유튜버다. 유튜버 나는미도는 빼어난 미모와 독보적 분위기로 많은 팬덤을 이끌고 있으며, 최근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wndrb1123'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