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용진이형 야구단 'SSG랜더스' 창단 기념해 1등급 한우 '40%' 할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이마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이마트가 신세계그룹 야구단 'SSG랜더스' 창단을 기념해 올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달 31일 이마트는 4월 1일부터 4일까지 행사 품목만 500여 종이 넘는 대규모 할인 행사 '랜더스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 야구단 SSG랜더스 창단·개막을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다.


이마트는 이번 '랜더스데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인사이트랜더스데이 매장 전경 / 이마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한우 / gettyimagesBank


대표 상품은 한우와 활대게다.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이마트 엄선한우 1+, 1등급 전 품목을 행사카드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일부터 3일까지는 러시아산 활대게를 8t 한정으로 기존 가격 대비 25% 할인된 초특가에 선보인다.


최근 가격이 크게 오른 30구 계란 1판 역시 기존 가격에 30%가량 할인한 4886원에 판매한다.


'1+1' 할인도 풍성하다. 냉동 핫도그, 피코크 만두, 고추장, 된장, 쌈장, 시리얼 전 품목 등을 1+1에 선보인다. 기저귀와 세탁세제, 구강청결제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도 행사 대상이다.


인사이트한우 / gettyimagesBank


gettyimagesBank대게 / gettyimagesBank


'랜더스데이'를 맞아 프로모션 행사도 알차게 준비했다. 행사 기간 이마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증정은 이마트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SG닷컴과 이마트24도 '랜더스데이' 행사에 동참한다. SSG닷컴은 행사기간 동안 이마트 전단 행사를 운영하는 한편,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SSG랜더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559명을 추첨해 SSG머니 1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다.


이마트24는 내달 1~7일 음료와 아이스크림, 과자 등 인기 상품 32종을 1+1 또는 2+1 행사하고,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추가 30% 할인 혜택을 준다.


이마트 마케팅 담당자는 "신세계그룹 야구단 'SSG랜더스'의 창단·개막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대규모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랜더스데이를 통해 고객들은 50% 할인, 1+1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특가 행사를 만나,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생필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