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스미후루코리아, ‘PLAY 감숙왕, REPLY 기부왕’ 캠페인 성료

스미후루코리아가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 여섯 번째 이야기-PLAY 감숙왕, REPLY 기부왕'을 성료하고, 전국에 위치한 37개의 지역 아동센터 '행복한홈스쿨'에 바나나 3,000개를 기부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미후루코리아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스미후루코리아가 고객 참여 이색 기부 캠페인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 여섯 번째 이야기-PLAY 감숙왕, REPLY 기부왕'을 성료하고, 전국에 위치한 37개의 지역 아동센터 '행복한홈스쿨'에 바나나 3,000개를 기부했다.


스미후루의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 캠페인은 2015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3월 7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된 감숙왕송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길 시 바나나 1개, 영상 중 마음에 드는 장면을 캡처해 본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총 5개까지 적립되는 언택트 기부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1,985개의 바나나가 모였으며, 여기에 1,000여 개의 바나나를 스미후루 측에서 추가해 총 3,000개의 바나나를 국제 구호 희망 친구 기아대책이 운영하는 지역 아동센터 '행복한 홈스쿨' 37개 소에 전달했다.


감숙왕송 영상은 총 51만 뷰의 조회 수를 달성했으며, SNS를 통한 좋아요, 댓글, 공유 등 약 1만 회 이상의 공감을 얻기도 했다.


스미후루코리아 차승희 마케팅 팀장은 "우리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관심과 손길을 건네고자 하는 마음이 모여 바나나 3,000개라는 뜻깊은 결과를 만들어 냈다고 생각한다"며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스미후루 고객분들과 함께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