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개아빠' Paloalto·pH-1, 씨스팡과 함께 유기견 후원 위한 '착한 음원' 공개

인사이트씨스팡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힙합 아티스트 Paloalto와 pH-1이 유기견을 위한 착한 음원 '멍멍팔팔'을 발표했다.


씨스팡의 반려동물 건강식품 브랜드 '멍멍팔팔'의 후원으로 만들어진 이번 음원 수익은 100% 유기견 센터에 기부된다.


Paloalto와 pH-1은 '개아빠'라고 불릴 정도로 힙합계의 소문난 반려견 애호가다.


인사이트씨스팡


두 사람은 '멍멍팔팔'에 반려견을 향한 사랑을 그대로 담아냈다.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직접 말하는 컨셉으로 제작된 '멍멍팔팔'은 힙합 팬들뿐만 아니라 대중의 취향을 아우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반려동물 건강식품 브랜드로서 힙합 아티스트와 협업한 건 씨스팡 '멍멍팔팔'이 최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씨스팡


'멍멍팔팔'의 이번 협업은 최초라는 타이틀 외에도 그 의미가 크다.


수익 창출이 목적인 타 브랜드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과는 다르게 수익 전부를 유기견 센터에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씨스팡


뿐만 아니라 5월 15일부터 진행하는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의류 수익금도 전액 기부된다.


서울시 한남동 카시나에서 2주간 열리는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면 '씨스팡 멍멍팔팔'의 다양한 제품과 의류 브랜드 인포멀과 콜라보레이션한 의류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상품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고 하니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나들이 겸 방문해 보는 것도 좋겠다.


'멍멍팔팔' 음원은 멜론 및 뮤직 플랫폼에서 감상 가능하며, 뮤직비디오는 씨스팡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바로가기)


YouTube '씨스팡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