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굽네치킨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굽네 실험실' 일곱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치킨은 지난 2월 청각과 시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영상 콘텐츠 '굽네 실험실' 시리즈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세상의 모든 식재료를 오븐에 굽는다는 콘셉트의 영상 콘텐츠 시리즈다.
'치킨과 피자를 포함한 모든 것은 구워야 가장 맛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모든 실험 과정은 굽네 실험실의 수석 연구원인 '굽보이'가 직접 나서 식재료를 오븐에 굽기 전과 후에 대해 친근하게 소개한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치킨이 이번에 공개한 '굽네 실험실' 7탄에서는 부드러운 통연어를 굽는 장면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시간이 갈수록 먹음직스럽게 구워지는 연어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 말미에는 '통연어는 구워야 맛있다, 치킨도 그렇다'라는 글귀로 마무리된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치킨 페이스북 채널 내 '굽네 실험실' 코너에서는 곰 젤리, 사과, 문어, 야구과자, 바다포도, 마시멜로우를 오븐에 굽는 과정을 소개하며 시리즈 영상 콘텐츠를 게재하고 있다.
영상을 본 MZ세대들은 "굽는게 역시 답이다", "굽보이 귀엽다", "너무 맛있을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해당 콘텐츠는 매주 금요일마다 굽네치킨 페이스북 채널에 공개된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치킨은 오븐구이 치킨이라는 명성에 맞게 다양한 식재료를 오븐에 굽는 과정을 참신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시리즈 영상 콘텐츠를 기획해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굽네치킨은 앞으로도 자사 SNS 채널을 통해 MZ세대들과 지속 소통할 수 있도록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