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김정문알로에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김정문알로에가 오는 26일, 창립 46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큐어몰 회원을 대상으로 전 제품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46년간 성장의 원동력이 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6일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에 접속해 이벤트 팝업창을 클릭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쿠폰은 한 아이디당 1회만 다운로드 가능하며, 오는 28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다.
1975년 설립된 김정문알로에는 국내 최초로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보급했으며, 독자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알로에를 비롯한 천연물 연구에 매진해왔다.
2015년에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김제 공장을 제주로 이전했으며, 알로에 재배부터 가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6시간 이내에 마치는 '원스톱 시스템'을 도입해 고품질의 신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청정 제주에서 재배한 3년생 생(生)알로에를 주원료로 활용하고, 가열 처리와 변성을 최소화하는 '유테크(U-TECH) 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한다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다.
이와 같은 노하우를 활용해 1990년 출시한 '큐어 크림'은 뛰어난 보습과 진정 효과가 특징으로, 지난해 기준 누적 판매량 600만 개를 돌파하며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선보인 '큐어 인텐시브 알로에 배리어 릴리프 크림'은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유산균 발효한 '알로에 바이옴' 성분이 47.9% 함유돼 탁월한 피부 장벽 개선 효과로 입소문을 탔으며, 신제품 '큐어 알로에 워터 젤리 토너'는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잎즙을 89% 함유한 저자극 약산성 토너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46년간 김정문알로에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