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한 유튜버가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2' 등장인물 5인으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22일 유튜버 릴리세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SBS '펜트하우스2' 속 등장인물 5인의 성대모사 영상을 공개했다.
릴리세은은 천서진(김소연 분), 나애교(이지아 분), 하은별(최예빈 분), 강마리(신은경 분), 주석경(한지현 분)으로 차례대로 분했다.
가장 먼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했던 캐릭터는 천서진이었다.
릴리세은은 "굳이 이 집으로 다시 돌아온 이유가 뭐야? 이 헤펠에서 네 남편과 내가 부부였단 거 모르는 사람 없어"라며 오윤희(유진 분)에게 한 천서진의 대사를 따라 했다.
그는 천서진 특유의 어이없어하는 표정까지 똑같이 흉내 내 소름을 유발했다.
뒤이어 나온 나애교의 목소리 톤과 차근차근한 말투 모사도 일품이었다.
특히 릴리세은은 '펜트하우스2'에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하은별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재현해 이목을 끌었다.
하은별 특유의 표정 연기와 미묘하게 떨리는 목소리까지 재현한 그의 모사는 말 그대로 감탄을 자아냈다.
강마리와 주석경의 같은 듯 다른 앙칼진 목소리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섬세함까지 선보였다.
등장인물의 의상과 헤어스타일까지 신경 쓴 그의 열연은 보는 이의 몰입을 더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은 "진짜가 나타났다", "5명 다 비슷하다", "하은별이 진짜 똑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