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inkbeanieboiboi'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광고 #주세요 #줘 #주라고"
마미손이 롯데푸드에 솔직하면서도 당돌한 요구를 하고 나섰다. 대뜸 새로 나온 '돼지바 핑크' 모델을 맡겨 달라고 제안한 것.
마미손의 솔직한 돌직구에 당황할 만도 했으나 롯데푸드는 유쾌하게 넘겼다. SNS에 마미손의 제안 영상을 잔뜩 리그램하며 화답하더니 아예 모델로 발탁한 것으로 보이는 컨텐츠를 올리기도 했다.
마미손은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에 롯데푸드를 겨냥한 짤막한 영상을 올렸다. 분홍색 복면을 쓴 마미손은 영상에 롯데푸드 신제품 '돼지바 핑크'를 들고 등장한다.
Instagram 'lottefoods'
마미손은 돼지바 핑크에 대한 짤막한 설명을 하고는, 롯데푸드에 대뜸 모델을 맡겨 달라고 요구했다. 상징색이 같은 분홍색인 만큼 케미가 잘 맞을 것이라는 주장이다.
롯데푸드도 마미손의 영상을 리그램하며 화답했다. SNS 담당자는 "대표님"이라는 글과 함께 기도하는 이모티콘 여러 개를 붙여 그의 모델 발탁을 기원했다.
마미손도 한 술 더 떠 "저 진짜 모델 되는 건가요? 가격 선제시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담당자는 이후에도 SNS에 같은 영상 9개를 잇따라 반복해서 올렸다. 사실상 마미손을 박제해버린 것.
Instagram 'lottefoods'.
이후 롯데푸드는 마미손을 22일 모델로 발탁한 것으로 보인다.
돼지바 핑크는 롯데푸드가 지난 18일 새롭게 내놓은 딸기 아이스크림 4종 가운데 하나다. 요거트 딸기를 적용해 상큼함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딸기 시럽을 기존 바닐라 대신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감싸고 있다. 딸기 초코 코팅과 흰색&분홍 크런치를 적용했다.
분홍색 연미복을 입은 돼지 캐릭터와 흰색·분홍색의 패키지의 디자인이 화사한 봄날과 어우러져 최고의 조화를 이룬다.
분홍빛이 가득한 봄날, 돼지바 핑크와 '핑크 비니' 마미손이 또 어떤 핑크핑크 케미를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롯데푸드가 돼지바 핑크 홍보 채널인 핑크닉 채널을 개설한 가운데, 돼지바 핑크와 마미손의 활발한 활동도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