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출연 이후 11년 만에 '정규 앨범' 내고 솔로로 돌아오는 강승윤

인사이트YouTube 'WINNER'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2010년 Mnet '슈퍼스타K2'에 출연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던 강승윤이 11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14일 위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리더 강승윤이 이달에 나올 앨범을 소개하는 모습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강승윤은 "이번에 나오는 앨범은 의미가 있다. 10년간의 활동을 정리하는 앨범이 될 거 같다. 10년을 돌아봤을 어땠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으려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강승윤은 데뷔하게 된 계기부터 억울하게 루머에 시달렸던 이야기 등을 담담하게 털어놓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WINNER'


트렌디한 음악을 만드는데 일가견이 있는 강승윤은 그간 오롯이 위너 단체곡 작업에 우선적으로 집중해왔다.


실제로 'REALLY REALLY', 'LOVE ME LOVE ME', 'ISLAND', 'EVERYDAY', 'MILLIONS', 'AH YEAH' 등 위너의 히트곡 대부분이 그의 손에서 탄생했다.


강승윤은 지난해 멤버 이승훈, 김진우의 군 입대로 위너 활동이 멈춘 후에야 틈틈이 솔로곡을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을 실망시킨 법이 없던 그가 과연 이번엔 어떤 노래로 돌아올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크다.


인사이트Mnet '슈퍼스타K2'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w_n_r00'


YouTube 'WINNE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