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봄 시즌 겨냥해 담백한 닭가슴살 들어간 '노부담' 한 끼 '로스트 치킨 컬렉션' 4종 제안

인사이트
사진 제공 = 써브웨이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써브웨이가 봄 시즌을 맞아 담백하게 구운 치킨 패티를 사용해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로스트 치킨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로스트 치킨 컬렉션은 '로스트 치킨', '로스트 치킨 베이컨', '로스트 치킨 아보카도' 등 샌드위치 3종에 '로스트 치킨 샐러드'를 더한 4종 메뉴로 구성됐다.


써브웨이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는 2030세대의 체중 및 건강관리 식단으로 특히 인기가 높은 메뉴다. 


나트륨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을 주원료로 만든 치킨 패티를 사용해 가볍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기 비결이다. 두툼한 치킨 패티 덕에 칼로리 걱정을 덜면서도 입안을 가득 채우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양상추, 양파, 피망 등 갖은 채소와 어우러져 아삭아삭한 신선함까지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써브웨이


로스트 치킨을 보다 풍성하게 즐기고 싶다면,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 2장을 추가한 '로스트 치킨 베이컨' 샌드위치나 부드러운 아보카도 퓨레 한 스쿱을 얹어 건강함을 살린 '로스트 치킨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선택하면 된다.


로스트 치킨을 더욱 가볍게 즐기길 원한다면, '로스트 치킨 샐러드'를 추천한다. 소스와 치즈를 제외한 열량이 150kcal에 불과한 '저열량 끝판왕' 메뉴다. 풍미 있는 올리브 오일 소스를 곁들이면 로스트 치킨 샐러드를 보다 담백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써브웨이는 63만 구독자를 보유한 개그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카페 사장 오빠' 최준 역을 맡아 유튜브 대세로 떠오른 개그맨 김해준과 함께 한 '로스트 치킨 컬렉션'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당신을 생각하는 나의 마음처럼 속이 꽉 찼잖아. 나랑 많이 닮았죠?"라는 느끼한 멘트를 연신 내뱉는 최준과 그런 최준이 너무 부담스러우면서도 자기도 모르게 '준며드는' 여주인공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써브웨이


한 쪽 눈을 과하게 가린 헤어스타일과 비음 섞인 목소리 등 '부담 절정' 캐릭터의 대명사 '최준'을 활용해 써브웨이가 제안하는 로스트 치킨 컬렉션의 가볍고 건강한 이미지를 유쾌하게 표현했다.


'완전 부담스러운 카페 사장 오빠 최준이 데이트 상대에게 추천하는 노부담 로스트 치킨 컬렉션'이라는 반전 콘셉트가 큰 웃음을 준다.


써브웨이는 이번 바이럴 영상과 더불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씬을 담은 영상 등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