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복귀 선언했던 감스트가 급작스럽게 '완전 복귀'를 한 이유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아프리카TV BJ 감스트가 갑작스럽게 복귀 소식을 전했다.


지난달 28일 감스트는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감스트 오랜만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을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감스트는 "사실 생방송을 안 하다보니 수익적으로 문제가 생겼다"라며 빠른 복귀의 이유를 밝혔다.


오랜만에 생방 소스 없이 유튜브를 하려니 어렵다고 토로한 감스트는 영상 작동하는데 어색함을 느끼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이어 감스트는 "(만약 예고한대로) 5월에 복귀를 하게 되면 주위에서 망할 수도 있다는 말을 들었다. 또 머리가 아프면 그때 방송 종료를 하면 되지 않냐고 해서 다시 (방송) 복귀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제 완전히 돌아온 감스트는 가수 저스디스, 사격선수 진종오와도 새 유튜브 영상을 찍을 것을 예고했다.


한편 감스트는 해당 영상을 올리기 하루 전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휴방 소식을 전했다.


당시 감스트는 "많은 분들이 쪽지로 언제 복귀하냐고 말씀하셔서 저도 마냥 가만히 있기에는 죄송죄송스러운 마음에 공지를 쓴다"라며 "정확히 3, 4월은 복귀를 하지 않는다. 5월 정도에 복귀할 수 있도록 머리 치료에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방송 도중 크로마키에 머리를 직격으로 맞아 뇌진탕 후유증에 시달린 감스트. 그는 아무리 빨라도 근 2달간은 생방송 계획이 없다고 말했으나 단 하루만에 빠르게 복귀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