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 힘들 정도로 높은 '하이힐' 신고 댕댕이 산책시키는 조권 (영상)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가수 조권이 남다른 '하이힐' 사랑을 드러낸다.


27일 오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조권과 그의 매니저의 특별한 일상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조권은 신발장을 가득 채운 하이힐을 뽐내는 것은 물론 정성스럽게 구두를 관리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특히 그는 강아지 두 마리를 끌어야 하는 산책에도 높은 굽을 신고 나가며 하이힐에 푹 빠진 모습을 자랑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뿐만 아니라 조권은 KBS2 '공부의 신'에서 인연을 쌓은 배우 김혜수에게 선물 받은 하이힐을 공개한다.


그는 "이 분한테 하이힐 받은 사람은 나밖에 없을 거다"라며 행복한 표정을 그대로 드러낸다. 


바로 선물 받은 하이힐을 신어 본 조권이 집에서 무아지경 댄스를 춰 웃음을 자아낸다. 


하이힐을 신고도 현란한 댄스를 소화하는 조권에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진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게스트로 출연한 비도 "너는 왜 이렇게 잘 어울리냐"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또 이날 방송에서 조권은 하이힐 사랑에 숨겨진 남다른 고충을 털어놓는다고 해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조권은 지난 2012년도에 발표한 솔로곡 'Animal'로 활동할 때도 화려한 하이힐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이후에도 그는 여러 방송을 통해 하이힐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한 바 있다. 


한편 '하이힐 홀릭' 조권의 일상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인사이트Instagram 'kwon_jo'


Naver TV '전지적 참견 시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