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세전류 활용한 기기류 시장 확대, 국내 최초 '미세전류 두피케어기' 개발

인사이트폴리니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미세전류 마스크팩, 미세전류 마사지기, 미세전류 피부관리기 등.


최근 '미세전류'가 핵심 기술로 떠올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미세전류'는 인체에 흐르는 미세한 전류로서 인체 각 기관간의 신호 전달 작용을 하며 세포의 활성과 조직의 성장, 수복, 재생 과정에 영향을 준다.


때문에 체내 단백질 DNA 합성은 물론, 신진대사를 촉진함으로써 피부 관리 등 여러 방면에서 탁월한 효과를 선사한다.


인사이트폴리니크


이러한 미세전류가 이번에는 두피 시장까지 확대되었다는 소식이다.


하루 딱 20분만 투자해도 두피 컨디션을 최상으로 올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신개념 두피케어기'가 출시됐다.


특히 이 신개념 두피케어기는 기존의 LED 제품에 국내 최초로 '미세전류'를 결합하는 특허 기술력 보유하고 있어 더욱 독보적이다.


런칭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은 바로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에서 개발한 미세전류&LED 복합 두피케어기 '폴리니크'이다.


인사이트폴리니크


해당 제품은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 인가를 받은 제품으로, 타사 제품과 차별화되는 미세전류가 두피 깊숙히 침투해 모낭 세포를 자극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모발 재생을 촉진시키는 효과를 가졌다.


'폴리니크'는 기존의 플라스틱, 유리, 아크릴 렌즈의 문제를 해소하고 세계 최초로 첨단 소재인 '실리콘 렌즈'를 사용했다.


실리콘 렌즈는 빛의 직진성과 투과율을 증대시켜 효과를 높여주는 역할을 하며 이 또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신뢰성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폴리니크'는 짧은 사용시간과 가벼운 무게, 간편한 무선&터치 방식 등 시중에 있는 기존 두피기기들과 차별점을 둬 경쟁력을 높였다.


인사이트폴리니크


하루 20분만 투자하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릴렉스모드부터 케어모드, 집중케어모드, 토탈케어모드까지 4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무게는 410g으로 굉장히 가벼운데다, 전면부의 로고 부분만 한 번 씩 터치해 주면 모드가 변경되는 방식으로 그 편리성을 더했다.


제품이 무선이기 때문에, 휴식할 때, 운전 중에 등 일상생활에서 언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인사이트폴리니크


무엇보다 '폴리니크'는 대한피부과학 연구소에서 실제 임상시험도 실시했다.


그 결과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과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함께 사용시, 즉각적으로 두피 보습, 진정, 탄력, 미세혈류량 개선에 효능이 있다는 결과를 얻어냈다.


실제로 시험 4주 후에는 모발 굵기 9.96% 개선, 모발인장강도 22.90% 개선, 모발윤기 20.97% 개선, 두피피지 37.52% 개선, 두피각질 17.72%가 개선되는 놀라운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폴리니크


한번 시작되면 멈출 수 없다고 소문난 만큼 많은 이들에게 두려움의 대상이 되곤 한다.


지금 갑자기 모발에 힘이 없어 축 늘어지거나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 머리숱이 급격히 없어져 고민이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에 도전해보자.


이미 각종 SNS 등에는 두피케어기를 사용해 홈케어를 시작한 고객들의 후기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으니 참고하는 것도 좋을 듯 싶다. (☞ 바로가기)


YouTube 'FOLLINIC 폴리니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