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빼미가 주거 침입해 집 뺏자 건물주 다람쥐가 보인 현실 반응 (영상)

인사이트YouTube 'Robert E Fuller'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소중한 보금자리를 빼앗은 불청객의 등장에 '발차기' 참교육을 선사한 다람쥐가 있다.


지난 3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17goforward'는 집에 무단침입한 올빼미를 걷어차는 다람쥐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소개했다.


해당 영상은 영국 야생 동물 예술가 로버트 E 풀러(Robert E Fuller)가 나무 둥지에 카메라를 설치하고 몇 주간 관찰하다 포착한 장면이라고 한다.


영상에서 다람쥐는 먹이를 구해온 듯 집으로 서둘러 들어가는 모습이었다. 그런데 둥지 안에는 놀랍게도 올빼미 한 마리가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Robert E Fuller'


건물주(?) 다람쥐가 없는 사이 몰래 무단침입한 듯했다. 다람쥐는 재빨리 집으로 들어가자 올빼미는 어쩔 줄 몰라 하며 나갈 듯 말 듯 아슬아슬하게 서 있었다.


올빼미가 엉덩이를 딱 붙이고 가만히 있자 다람쥐는 화가 난 듯 녀석을 걷어차 버렸다. 올빼미는 깜짝 놀라 허둥지둥 쫓겨났고 다람쥐는 끝까지 녀석을 째려보며 기선제압했다.


몸집이 5배 이상 차이 나는데도 불구하고 전혀 기죽지 않고 힘껏 걷어차는 다람쥐의 모습은 '사이다' 그 자체였다. 


이 같은 영상이 올라오자 누리꾼들은 "건물주다운(?) 카리스마다", "둥지 놓고 싸우는 모습이 귀엽다", "신기하다" 등의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집을 뺏은 올빼미를 힘껏 걷어차는 다람쥐의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Robert E Fuller'


YouTube 'Robert E Fulle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