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대표 커플 '지여닝♥김원' 이번주 토요일(27일) 결혼한다

인사이트Instagram 'delay_1994'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아프리카TV를 대표하는 커플 김원과 지여닝이 부부의 연을 맺는다.


최근 지여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결혼식 날짜를 발표했다. 


지여닝은 "코로나 때문에 미뤄야 하나 고민이 많았지만 기약이 없어 일정대로 진행한다"라며 "2월 27일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인분들께 모바일 청첩장을 전부 돌리기는 했는데 연락처가 없어진 분들도 혹시 못 받으신 분들 연락해주시면 보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elay_1994'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아프리카TV 우결(가상 연애) 콘텐츠를 통해 서로를 알게 된 후 진지한 만남을 이어갔다. 


누리꾼들은 섹시한 여캠과 지적이고 잘생긴 남자의 조합에 환호했다. 두 사람은 환상의 캐미를 뽐내며 아프리카TV를 대표하는 커플로 자리 잡았다. 


이후 지난해 7월 결혼식 날짜를 잡았다고 밝히고 준비하는 과정과 일상을 방송을 통해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당시 지여닝은 '잘 맞는 코드', '비슷한 연애 방식·미래 가치관', '있는 그대로 나를 봐주는 사람', '좋은 시부모님' 등의 이유로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imwontv'


두 사람의 신혼집은 부산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알려진 해운대 엘시티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 지난해 12월에는 결혼식을 2달 앞두고 아이가 생기는 축복을 받기도 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정말 축하드립니다", "너무 잘 어울린다", "행복하세요" 등 응원의 댓글을 쏟아냈다.


한편 지여닝은 '보이는 라디오' 콘텐츠를 주로 다루는 아프리카TV 인기 여캠 BJ다.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2017년에난 아프리카TV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