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출신' 김명수, 오늘(22일) 조용히 해병대 입소

인사이트울림엔터테인먼트


[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인피니트 출신 배우 김명수(엘)가 잠시 팬들의 곁을 떠나 국방의 의무를 수행한다.


22일 김명수는 해병대에 입대한다. 지난해 해병대에 지원해 합격한 김명수는 이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 행사 없이 훈련소에 입소할 예정이다.


김명수는 입대를 앞두고 KBS 2TV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 주연 성이겸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은 지난 9일 종영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김명수는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종영 후 진행된 서면인터뷰에서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것에 대해 "입대를 앞두고 아쉽지 않다면 거짓말이다"라며 "하지만 당연히 해야할 의무라면 더 늦기 전에 군 복무를 마치는게 먼저라고 생각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명수는 해병대에 지원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국방의 의무를 해야 한다"라며 "그 중 한 명이 김명수, 저이고 평소 해병대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기에 드라마 촬영 전 지원했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김명수는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 멤버로 데뷔했다. 가수 활동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 MBC '엄마가 뭐길래', MBC '군주-가면의 주인', JTBC '미스 함무라비', KBS 2TV '단, 하나의 사랑', '어서와' 등에 출연했다.


인사이트KBS2 '어서와'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