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풍선 5만 개 걸고 게임했다가 패배해 외질혜 눈썹 삭발하게 만든 철구 (영상)

인사이트YouTube '철구 풀영상'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아프리카TV BJ 철구와 홍구가 아내의 눈썹을 걸고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


지난 20일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을 진행한 철구는 홍구와 스타크래프트 3판 2선승제를 진행했다.


승리 시 5만 개의 별풍선을 받는 대신 패배자는 아내의 눈썹을 삭발하는 조건이었다.


철구의 스타 실력을 불신하는 외질혜였지만 철구의 간곡한 부탁에 어쩔 수 없이 조건을 받아들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철구 풀영상'


홍구가 비전을 켜주고 부종족을 선택했음에도 철구는 대결에서 무력한 모습을 보이며 패배했다.


대결을 실시간으로 지켜본 외질혜가 불같은 분노를 쏟아냈지만 이미 때는 늦었다.


자신의 운명을 체념한 외질혜는 면도기를 들고 자신의 눈썹을 밀기 시작했다.


아내의 눈썹을 날려버린 철구는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옆에서 그 모습을 지켜봤다.


인사이트YouTube '철구 풀영상'


하지만 공손한 자세와 다르게 철구의 얼굴에는 웃음기가 가득해 외질혜를 더욱 분노하게 만들었다.


마침내 눈썹을 다 민 외질혜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웃음을 짓다가도 슬퍼하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니 어떤 남편이 내기에 아내 눈썹을 거냐ㅋㅋㅋ", "철구는 진짜 상습범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결에서 승리한 홍구는 샛별의 눈썹을 지키고 별풍선 2만 개를 선물 받았다.


YouTube '철구 풀영상'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