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서 혼자 이불 덮고 음란행위(?) 하는 아들을 본 아빠의 배려

인사이트YouTube '순자엄마'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거실에서 홀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들을 목격한 부모님은 센스 넘치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순자엄마'에는 "이불 속에서 달달구리(?)하는 척 커피를 탔을 때 엄마 아빠의 반응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아들은 부모님을 속이기 위해 19금 행동을 위장한 장난을 기획했다. 아들은 이불을 뒤집어쓰고 그 안에서 믹스 커피를 제조하기로 했다.


이불 속에서는 믹스 커피를 섞는 것이지만, 밖에서 볼 때는 자위행위를 연상케하는 장면으로 보이는 것을 노린 것이다.


YouTube '순자엄마' 


인사이트YouTube '순자엄마' 


먼저 첫번째 실험 대상은 어머니였다. 아들의 행동을 목격한 어머니는 순간 얼음이 되더니 "멈춰 이XX야"라며 사랑이 듬뿍 담긴 욕설을 날렸다.


그럼에도 아들의 행동이 계속되자 가지고 있던 뻥튀기로 얼굴을 가격해 멈춰 세웠다. 이불을 뒤집어 까 커피의 진실을 알게 된 이후로도 어머니의 분노(?)는 끝나지 않았다.


어머니는 "엄마 앞에서 못 하는 게 없다"라며 충격을 금치 못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낸 남성은 흐뭇하게 미소를 지었다. 


다음 타깃은 아버지였다. 역시나 아들은 커피를 제조하며 아버지의 반응을 기다렸다. 그런 아들의 모습을 목격한 아버지는 아무런 일도 없었던 듯 조용히 문을 닫고 나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순자엄마' 


아들이 부끄럽지 않게 그의 시간을 지켜주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아버지의 만점 센스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방 안으로 들어오려는 어머니가 아들과 마주하지 않게끔 문을 열어주지 않는 센스를 선보였다. 


어머니가 이불을 걷어 커피의 정체를 공개하기 전까지 아버지는 끝까지 아들을 지켰다. 남자끼리의 끈끈한 유대감을 지켜준 것이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버지 센스가 장난 아니다", "진짜 감동이었을 듯", "어머니 반응도 너무 웃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YouTube '순자엄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