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광고]

보스웰리아 도움되는 타입은?

관절염 개선에 특효약으로 알려진 프롬바이오의 보스웰리아가 관절 환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인사이트보스웰리아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인간은 실수를 통해 배우고, 과거의 잘못된 습관을 바로 잡음으로써 한 층 더 성장한다.


하지만 과거의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해 한 번 손상되면 되돌리기 어려운 것도 분명히 존재한다.


바로 관절, 연골 등이다. 이 같은 신체 기관은 한 번 손상 되면 다시 예전 상태로 되돌리기 어렵기 때문에 젊을 때부터 꾸준히 건강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해줘야 한다.


인사이트보스웰리아


실제로 현대인들은 장기간 잘못된 자세로 스마트폰, pc를 이용하며 관절, 연골에 큰 무리를 주고 있다.


관절연골은 뼈와 뼈 사이의 마찰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렇듯 장기간 잘못된 자세로 관절, 연골에 무리를 줄 경우 전반적인 뼈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하지만 앞서 언급했듯 현대인들은 장기간 잘못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습관화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관절과 연골에 지속적인 무리를 주며 각종 부작용을 호소하고 있다.


인사이트보스웰리아


그렇다면 관절연골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최근 관절 및 연골 관리를 위해 각광 받고 있는 성분이 있다.


바로 '보스웰리아' 추출물이다. 보스웰리아로 도움 받을 수 있는 타입의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보스웰리아를 들어 봤을 정도로 관심 있는 이들에게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인사이트보스웰리아


특히 관절이 자주 불편했거나 관절 및 연골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고 자각하고 있는 중년층, 출산, 잦은 집안일, 육아에 시달리는 주부 등이 더욱 보스웰리아 추출물 섭취에 주목하고 있다.


관절 건강 염려를 덜어줄 수 있는 방법으로 보스웰리아 섭취가 부상하고 있어서다.


그렇다면 관절과 연골에 좋은 보스웰리아 추출물이란 무엇일까? 보스웰리아 추출물이란 보스웰리아 나무에서 채취되는 성분으로 글로벌 관절연골 건강 신소재이자, 미국 국립보건원에 관절 건강소재로 소개된 바 있다.


한 그루에서 400~500g 이라는 극소량만 채취된다는 특징이 있어 과거부터 귀중한 원료로 여겨져 오기도 했다.


인사이트보스웰리아


그렇다면 어떻게 보스웰리아 섭취가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을까?


실제로 사람이 섭취했을 때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 보려면 인체적용시험결과 부분을 체크하는 것이 좋다.


인사이트보스웰리아


현재 검증된 인체적용 시험결과에 따르면 6개월간 보스웰리아를 섭취한 실험 군이 섭취하지 않은 대조군에 비해 연골 건강 개선 및 개선 유지력이 확인 됐다고 한다.


해당 시험은 40~70세 남녀 66명대상으로 실험군에게만 6개월간 보스웰리아 섭취를 돕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인사이트보스웰리아


실험군 15명과 대조군 15명을 대상으로 8주간 실험군에게만 보스웰리아를 섭취하게끔 한 결과 관절 통증, 붓기, 활동장애가 개선됨을 확인 받을 수 있었다.


해당 시험은 45세~72세 이상 남성 12명과 여성 18명인 총 30명을 대상으로 반씩 실험군과 대조군을 나누어 진행됐다.


인사이트보스웰리아


그렇다면 보스웰리아 하루에 어느 정도 먹어줘야 하는 건지 의문이 들것이다.


보스웰리아도 식약처에서 지정한 하루 섭취 권장량이 존재한다. 때문에 검증된 기관인 식약처에서 주장하는 하루 섭취 권장량 100%를 충족시킬 수 있는 양의 보스웰리아를 섭취해 줄 필요가 있다.


식약처에서는 하루에 섭취해야 할 보스웰리아 최적 함량으로 약 1,000mg을 명시했다.


때문에 관절 보스웰리아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약 1,000mg에 준하는 양을 섭취해야 한다.


인사이트보스웰리아


간혹 과도한 양을 섭취하려고 욕심을 부리는 이들도 있다. 하지만 뭐든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듯 보스웰리아도 권장량 이상으로 과도하게 섭취하게 될 경우 복통이나 설사, 구토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때문에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최적 섭취량에 최대한 근접한 양으로 먹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보스웰리아를 어떻게 먹어야 할 지도 의문이 생길 것이다.


보스웰리아 원물을 그대로를 섭취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먹기 쉽게 시중에 출시된 제품을 선택해 먹는다면 손쉽게 보스웰리아 하루 섭취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보스웰리아 캡슐이나 보스웰리아 분말, 보스웰리아 가루, 보스웰리아 환 등 다양한 보스웰리아복용방법으로 섭취하는 것이다.


다만, 홈쇼핑보스웰리아 등 시중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보스웰리아 제품을 선택할 경우 보스웰리아 파는 곳 을 선택하기 전 고려해야 할 부분이 있다.


바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검증 받은 성분인지, 인체적용시험결과는 보유했는지, 하루 섭취 권장량은 충족시킬 수 있는지, 믿을만한 시설에서 제조됐는지 등을 확인해야 하는 것이다.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직접 섭취 한 뒤 체내에서 흡수되는 성분이기 때문에 더더욱 위와 같은 사항을 고려해야 하는데 생각 보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지 않고 보스웰리아를 택하는 대중들이 많다.


위 사항들을 고려하지 않고 보스웰리아를 섭취하게 되면 시간과 돈, 꾸준히 섭취해야 하는 노력 또한 버리는 일임을 명시하고 보스웰리아 효능을 위해서라도 더더욱 체크해야 할 부분들을 몇 번이고 체크해 본 뒤 신중하게 보스웰리아를 선택해야 한다.


프롬바이오는 이러한 체크리스트들을 갖추기 위한 긴 연구 끝에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를 선보일 수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보스웰리아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의 경우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증 받은 보스웰리아를 식약처 1일 섭취권장량 100% 충족할 수 있을 만큼 담았을 뿐만 아니라 출처가 명확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도 명시해두고 있다.


더욱이 GMP인증시설에서 제조하며 보스웰리아의 위생과 안전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비타민D, 아연, 마그네슘, 셀렌, 망간, 부원료로 비타민C와 해조분말까지 담아내는 등 풍성한 구성으로 사랑 받고 있다.


보스웰리아를 선택하기 전 분명히 나와 맞는, 내가 섭취해야만 하는 기준에 부합하는 보스웰리아는 분명히 존재하며 해당 보스웰리아 제품을 하루 섭취 권장량 만큼 섭취하기 위해서는 성분분석표 등 제품 정보에 대해 더 꼼꼼히 알아 볼 필요가 있다.


특히 식약처 인증 마크나 출처가 분명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등 공인된 기간의 자료를 확인한다면 우리는 더 신뢰할 수 있는 보스웰리아를 찾아 섭취할 수 있다.


내 몸이 섭취하는 것인 만큼 깐깐하게 다방면으로 살펴보고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시간과 돈, 노력을 아끼는 지름길일 것이다.


누구든 언제나 건강할 것 같지만 관리하지 않으면 언제 어떻게 망가질지 모른다.


물이 고이지 않기 위해 물 길을 잘 터줘야 하는 것처럼 건강도 꾸준히 관리해줘야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반드시 잊지 말아야 한다. 


인사이트보스웰리아


* 이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