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6일(화)
[광고]

슈콤마보니 2021 봄·여름 시즌 캠페인에서 도도+러블리 매력 폭발한 '뉴 뮤즈' 한예슬

인사이트슈콤마보니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코오롱FnC의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새로운 뮤즈 한예슬과 함께한 2021 봄·여름 시즌 'THE ICONIC YOU' 캠페인을 공개한다.


슈콤마보니는 올해부터 전략제품에 대한 차별화된 마케팅과 MZ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하나의 스타일로 정의되지 않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존중한다는 의미를 품고 있다.


특히 배우 한예슬만이 가진 트렌디한 스타일과 브랜드의 감각적인 제품을 더해 21SS 시즌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한다.


인사이트슈콤마보니


'글린'(GLYN)은 가죽과 메쉬소재가 믹스돼 사계절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다. 그린, 오렌지, 핑크 세 가지 컬러로 싱그러움을 더했다. 화보 속 한예슬은 블랙 컬러의 깔끔한 룩과 함께 스니커즈를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인사이트슈콤마보니


'문빔3'(MOONBEAM3)는 고급스러운 리본 장식에 브랜드 시그니처 폴리곤 장식이 적용된 스니커즈다. 얇은 메쉬소재로 구성돼 여름까지 착화 가능한 스니커즈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연출하기 좋다.


인사이트슈콤마보니


'판틴'(FANTINE)은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에 버디 리본을 적용한 드레시한 스타일의 펌프스다. 가죽, 리본 장식 그리고 굽의 팁 컬러까지 모두 통일해 더욱 고급미가 넘친다. 셋업 스타일이나 패턴이 들어간 의류와 펌프스를 매치해도 단정한 느낌을 줄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인사이트슈콤마보니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배우 한예슬이 가진 스타일, 팬들과 소통하는 방식 등 현시대를 아이코닉하게 살고 있는 모습이 우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슈콤마보니는 새로운 뮤즈 한예슬과 함께 더욱 대담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슈콤마보니


이번 2021 봄·여름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21일까지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글린, 홀리2, 플로르3, 피나타2, 쉬라즈 스니커즈 등 신상품 스니커즈 구매 시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코오롱몰에서 선착순 100명에 한해 슈혼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슈콤마보니


슈콤마보니의 기획전에서 화보 속 한예슬의 착용 제품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기타 모든 제품은 코오롱몰(www.kolonmall.com)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 상반기, 한예슬처럼 러블리함과 도도함이 공존하는 패션을 선보이고 싶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