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얼굴·키' 다 가렸을 때 여자들에게 '매력적'이라 몰표 받은 '남자의 손'

인사이트

방탄소년단 뷔의 손 / Instagram 'bts.bighitofficial'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당신의 이상형은 어떤 스타일입니까? 얼굴 말고 오직 '손' 모양만 보고 결정해보세요"


오뚝한 코, 도톰한 입술, 쌍꺼풀 없이 긴 눈 등 얼굴로 이상형을 꼽는 것은 흔하디흔하다.


얼굴을 제외하고 오직 '손 모양'만 보고 그 사람이 내 스타일일지 상상해 선택하는 '손만 보고 남친 고르기 게임'이 유행처럼 번졌다.


최근 각종 SNS에서는 손을 보고 남친을 골라보자는 선택지가 화제를 모았다.


너도 나도 오직 '손'만 보고 자신의 이상형을 꼽았다. 의외로 많은 선택을 받은 손 모양은 바로 여자보다 더 곱디고운 손이었다.


인사이트배우 김선호의 손 / Instagram 'seonho__kim'


인사이트방송인 유병재의 손 / Instagram 'dbqudwo333' 


방탄소년단의 뷔가 고운 손을 가진 대표적인 예다. 여성들이 핏줄이 울퉁불퉁 튀어나온 남성스러운 손을 가장 좋아할 것이란 예상과 다른 결과다.


두 번째로 많은 선택을 받은 손은 바로 투박한 듯 남성스러운 손이었다. 기본적으로 큰 손바닥에 굵직한 손가락, 그리고 그 위에는 짧고 뭉툭한 손톱이 있는 게 특징이다.


이런 손의 대표적인 예시로는 유병재의 손이 있었다.


외모를 보지 않은 상태에서 유병재의 손을 선택한 이들은 "음...", "마치 내 남친 손 같아서 정감 갔다", "아 ㅋㅋㅋ유병재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의 손 중 당신의 스타일은 어떤 손인가? 손 모양에 따라 고른이가 당신의 남친이라 가정하고 신중히 골라보자.
인사이트배우 송강의 손 / Instagram 'songkang_b' 


인사이트배우 남주혁의 손 / Instagram 'management_soop'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