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뮤비서 요염한 '캣츠걸'로 변신해 남심 후두려 팬 '패왕색' 현아 (영상)

인사이트YouTube 'Hyun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가수 현아의  'I'm Not Cool'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현아는 공식 SNS를 통해 7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I'm Not Cool'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현아는 노란빛의 살모사 의자에 앉은 채 등장해 첫 장면부터 시선을 압도했다. 


이후 현아는 댄서들과 함께 파워풀한 안무를 추며 '퍼포먼스 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HyunA'


특히 현아는 구멍이 뚫려 파격적인 블랙 보디 슈트를 입고 나와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


또 그는 마치 '캣 우먼'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과 그에 맞는 강렬한 눈빛으로 눈길을 끌었다. 


현아는 20초가량의 짧은 영상 속에서도 대체 불가한 에너지를 선보이며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HyunA'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여왕이 돌아왔다", "컴백 너무 기대된다", "살모사가 현아 때문에 매력적으로 보인다", "안무가 대박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는 27일 오후 6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오는 28일 미니앨범 'I'm Not Cool'을 발매하고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YouTube 'Hyun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