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 1도 없는 남친 던 살 찌우려다가 '5kg' 쪄 버린 현아 (영상)

인사이트YouTube 'W Korea 더블유 코리아'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컴백을 앞두고 인터뷰를 가진 현아가 6년째 열애 중인 던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26일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현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인터뷰에서 현아는 2016년부터 사귀기 시작한 남자친구 던에 대한 여러 질문을 받았다.


"남자친구 던의 어떤 모습을 좋아하는가"라는 질문에 현아는 "작업하는 모습을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인사이트YouTube 'W Korea 더블유 코리아'


현아는 "'연인이지만 또 라이벌이기도 하다'라는 생각이 매번 들어서 던이 작업하는 모습을 보거나 세상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음악을 들었을 때 새로운 자극이 된다. 괜히 막 레슨받으러 가야 될 거 같고, 연습해야 될 거 같다"라고 전했다.


현아는 "던과 만나면서 살이 5kg 이상 쪄봤다"라고 비화를 털어놓기도 했다.


사실 현아도 식욕이 없는 편이다. 하지만 던은 조금만 먹으면 며칠을 안 먹어도 될 정도로 식욕이 아예 없다.


현아는 "던이는 무식욕이다. 근데 내가 하도 먹자고 해서 둘 다 공평하게 살이 많이 쪘었던 거 같다. 그렇게 쪄본 이후로 지금은 안 그렇지만 살이 오른 적이 있다"라고 회상하며 웃었다.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던과 함께 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는 현아는 "이유 없이 (던이란) 존재 자체가 내게 행복"이라며 애틋한 마음을 나타냈다.


한편, 현아는 오는 28일 새 미니앨범 ''I'm Not Cool'로 돌아온다.


원래 지난해 8월에 싱글 '굿 걸'로 돌아올 예정이었으나 우울증, 공황장애로 컴백을 미뤘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오랜만에 돌아오는 현아에게 많은 이들이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YouTube 'W Korea 더블유 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