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뜨뜨뜨뜨가 '열애설' 났던 가수 에일리에게 직접 보내준 특급 선물 클래스

인사이트Instagram 'aileeonline'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아프리카TV 인기 BJ 뜨뜨뜨뜨(석주형)가 자신과 열애설이 났던 가수 에일리에게 특급 선물을 보냈다. 


에일리는 이 선물의 클래스와 정성에 감동해 즉각 인증샷을 올렸다. 


지난 25일 에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뜨뜨님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감사히 잘 쓰겠습니다ㅠㅠ"라는 말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무지개빛이 감도는 커스텀 수냉 컴퓨터의 모습이 담겼다.


수족관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커다란 수냉 장치의 하단에는 '뜨뜨 X AORUS'라는 금빛 문구도 새겨져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aileeonline'


인사이트Instagram 'ddeuddeu'


에일리는 인스타 스토리에 컴퓨터가 작동되는 짤막한 영상도 공유하며 다시 한번 뜨뜨뜨뜨의 클래스에 감사 인사를 했다. 


누리꾼들은 에일리가 뜨뜨에게 받은 선물이 'AORUS Xtreme 지포스 RTX 3090 워터블럭 피씨디렉'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네이버 쇼핑 기준 해당 제품의 판매 가격은 279만 원에 달한다. 여기에 개인 커스텀 비용까지 합하면 에일리가 선물받은 컴퓨터의 가격은 300만 원대를 훌쩍 넘어설 것으로 추정된다.


Instagram 'aileeonline'

인사이트네이버 쇼핑 캡처 


한편 지난해 7월 에일리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뜨뜨의 팬임을 밝히고, 이후 뜨뜨가 "같이 게임하자"고 제안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에일리는 방송에 출연해 뜨뜨와의 열애설과 "열애설 나고 재미있었고, 그 상황 자체가 그렇게 싫지도 않았다"고 열애설에 관한 입장을 직접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