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여신강림' 주경이 메이크업 완벽 소화하며 여신 포스 뽐낸 이세영 (영상)

인사이트YouTube '영평티비 YPTV'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개그우먼 이세영이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이주경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 YPTV'에는 "쌍수 후 여신강림 주경이 메이크업"이라는 제목의 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세영은 "여신강림이라는 만화를 굉장히 좋아한다"며 "(여신강림 드라마) 제작발표회 MC를 맡게 됐다. 언젠가 한 번쯤 여신강림 끝나기 전 콘텐츠를 만들어보겠다 약속했었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영평티비 YPTV'


그러면서 핸드폰으로 여신강림의 한 장면을 보여주며 "이 화장을 한 번 해보겠다"고 말했다.


이세영은 먼저 반경이 큰 렌즈를 착용해 만화 속 또렷한 눈동자를 표현했다.


그 후 밝은색의 컨실러를 이용해 이마와 광대를 커버한 후 피부 메이크업을 이어갔다.


베이스가 끝난 뒤 이세영은 보라색 계열의 아이섀도로 눈매를 칠하기 시작했다.


인사이트YouTube '영평티비 YPTV'


그는 "쌍꺼풀하고 나니까 아직 화장법을 찾는 게 어려운 것 같다"며 쌍꺼풀에 맞는 메이크업을 찾는 데 적응 중이라고 전했다.


주경이 메이크업과 비슷한 색상의 화장품과 긴 속눈썹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 이세영은 마지막으로 쉐딩과 립글로스를 사용해 마무리했다.


옷과 머리까지 마무리한 이세영은 주경이 포즈를 취하며 청순미를 뽐내다가 이내 어색했는지 미소를 지었다.


이세영의 여신강림 메이크업 따라잡기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YouTube '영평티비 YP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