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토)

딸이 망신이라며 '차단'했는데 또 속옷 사진 올린 53살 치과의사 이수진

인사이트Instagram 'sjeuro'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섹시한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이수진(53)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룩북 보시고 '짧다' 하시는데 저 짧은 거 맞아요. 부족한 걸 알기에 공부도 운동도 더 노력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그 모든 거에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수진은 아찔한 민소매티셔츠를 입은 채 소파에 앉아 요염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이너웨어는 탄탄한 이수진의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줬다.


또 이수진은 한껏 섹시한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동안 미모와 매력을 자랑해 누리꾼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jeuro'


하지만 이 사진을 보고 일부 누리꾼은 "딸 제나가 차단까지 했다는데 또.."라고 우려를 표하기도 했다.


지난 7일 이수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엄마 차단했어요. 속옷 사진 보고..'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당시 영상에서 이수진의 딸 제나는 "엄마가 노출 의상 입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는 팬의 질문에 "엄마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을 보고 기절할 뻔했다. 속옷만 입고 이상한 포즈를 취하면서 (몸에) 스티커를 붙여놨더라. 할말하않이다. 엄마 인스타그램을 차단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수진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한 치과의사이자 구독자 14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