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밤 12시'에 인스타 좋아요 눌러준 여성에게 '폭풍 설렘' 느낀다 (영상)

인사이트YouTube '오피니언'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아직 연인도, 썸도 아닌 '그냥 아는' 남성을 설레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아무 맥락이 없을 것 같지만 이 방법이 의외로 먹힌(?)다. 바로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좋아요가 그것이다.


그냥 팔로우만 하면 될까? 그렇지 않다. 비밀은 당신이 팔로우와 좋아요를 누르는 '시간대'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오피니언'에서는 '남자가 착각에 빠지는 순간 TOP 7'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오피니언'


영상은 공개된 후 16일 기준 27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영상 속 남서들에 따르면 포인트는 시간대에 있었다.


이들은 밤 12시쯤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걸면 그 순간 착각이 든다고 말했다. '얘가 나를 조금 괜찮게 생각하나'라는 생각과 함께 말이다.


더 착각이 드는 것은 팔로우하고 취소했을 때다. 여성이 자신을 의식한다는 착각이 들기 때문이다.


생각지도 못한 여성이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는 것도 남성의 심장을 빨리 뛰게 만든다.


인사이트YouTube '오피니언'


이 같은 내용에 남성 누리꾼들은 "경험해 본 적은 없지만 맞말이다", "저거 당하면 그때부터 머릿속에서 결혼식장 직행이지", "의외의 여성이 그럴 때 더 심쿵 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공감했다.


만약 당신이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고, 그에게 당신의 존재감을 어필하고 싶다면, 밤 12시 이후의 늦은 새벽에 그의 피드에 '좋아요'를 눌러보자. 아직 팔로우가 안 되어 있다면 '팔로우'도 좋다.


적어도 그에게 "이 여자 뭐지..? 나한테 관심 있나?" 정도의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다.


이외에도 남성들이 입을 모아 공감한 '심쿵 포인트' 7가지를 하단의 영상을 통해 알아보자.


YouTube '오피니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