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행 와서 '장거리 연애' 하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3' 예고편 공개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넷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3편 예고편이 공개됐다.


14일(현지 시간)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오는 2월 12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3: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의 예고편이 올라왔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3'에서는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한국으로 여행을 다녀온 라라 진 코비(라나 콘도르 분)가 남자친구 피터 카빈스키(노아 센티네오 분)와 새로운 미래를 꿈꾸다 고민에 빠지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공개된 영상에서 눈길을 끈 건 졸업을 앞두고 봄방학을 맞아 한국으로 여행 온 라라 진의 모습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라라 진은 자매들과 한강에서 자전거를 타고 노래방에서 흥겹게 놀기도 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를 방문해 한국의 다양한 문화를 즐기기도 했다.


피터와 영상통화를 하며 장거리 연애를 즐기는 모습 또한 달달함 그 자체였다. 짧은 여행을 끝나고 미국으로 돌아간 라라 진은 피터와 다시 만나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했다.


졸업 여행으로 떠난 뉴욕에서도, 파트너로 함께 한 졸업 파티도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낼 만큼 로맨틱했다.


하지만 이들에게도 난관이 닥치고 말았다. 피터와 같은 학교에 지원한 라라 진이 불합격 소식을 받은 것.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같은 대학에 진학해 피터와 커플 캠퍼스 라이프를 꿈꾸던 라라 진은 고민에 빠진다. 과연 두 사람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끝나지 않은 라라 진과 피터의 이야기는 오는 2월 12일 넷플릭스에서 확인하자.


아래는 꽁냥꽁냥 연애를 그려나가는 이들의 로맨스가 담긴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3' 예고편이다. 


한국 풍경이 담긴 깨알 포인트를 놓치지 말고 감상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YouTube 'Netflix Kore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