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히어로 총출동하는 영화 '캡틴 마블2' 내년 11월 11일 개봉 확정

인사이트영화 '캡틴 마블'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으로 마블 덕후들을 사로잡은 '걸크러시' 히어로 '캡틴 마블'이 돌아온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디지털스파이는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성공을 거둔 영화 '캡틴 마블'의 속편이 2022년 11월 11일 개봉을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지난 2019년 개봉한 영화 '캡틴 마블'은 마블 최초 여성 히어로라는 타이틀을 갖고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당시 영화 '캡틴 마블'은 한 장면, 장면이 놓칠 게 없었다는 평이 대세일 만큼 실관람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국내 누적관객수만 580만 명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캡틴 마블'


인기에 힘입어 속편을 확정지은 '캡틴 마블 2'는 전작과 똑같이 배우 브리 라슨이 캐스팅돼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원래 '캡틴 마블 2'는 2022년 7월 개봉할 예정이었지만 전세계를 잠식한 코로나19 여파와 여러 이유로 개봉이 연기돼 11월 11일에 베일을 벗게 됐다.


범우주적 힘으로 팬들을 놀라게 한 '캡틴 마블'이 과연 속편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기대가 모이는 바이다.


한편 영화 '캡틴 마블 2'에는 타노스보다 더 악랄한 빌런이 등장한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인사이트영화 '캡틴 마블'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