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유튜버 루씨를 분위기 확 바뀐 '과즙상 아이돌'로 만들어준 '청담동 메이크업' 비법

인사이트YouTube 'LUCY루씨'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청담동 메이크업으로 손 쉽게 과즙미 넘치는 아이돌 매력을 뽐낸 유튜버 루씨의 영상이 화제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LUCY루씨'에는 '[얼마나 예뻐질까?] 핫한 에스쁘아 신상 팔레트, 틴트로 청담동 메이크업샵에서 메이크업 받으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인간 살구' 메이크업을 받아보겠다며 서울 청담동 메이크업숍을 찾은 루씨는 자리에 앉아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기 시작했다.


인사이트YouTube 'LUCY루씨'


먼저 루씨는 끈적임 없는 수분감 가득한 선크림으로 바른 후 청담 메이크업숍에서도 많이 쓰는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깨끗한 피부 표현을 선보였다.


이어 아이 팔레트를 사용해 살구빛 눈가 연출을 하고, 속눈썹을 붙이고 마스카라를 하는 등 눈화장을 마무리했다.


또한 피부 톤을 살려주기 위해서 한번 더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아이 팔레트에 있는 펄을 사용해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다.


인사이트YouTube 'LUCY루씨'


옐로우 컬러와 핑크 코랄의 블러셔와 글로스 타입의 립 틴트까지 바르고 헤어 스타일까지 완성한 루씨는 마침내 완성된 메이크업을 볼 수 있었다.


메이크업을 받는 내내 루씨는 "진짜 너무 예쁘다"는 말을 재차 반복하며 이전과 달라진 모습에 감탄했다.


인사이트YouTube 'LUCY루씨'


이날 루씨의 메이크업은 모두 '에스쁘아' 제품들로 완성됐다.


특히 제품 하나로 분위기를 확 바꿔준 팔레트는 '리얼 아이 팔레트' #애프리콧미 컬러다.


해당 제품은 활용도 높은 데일리 컬러 구성으로 출시 직후 올리브영 몰 색조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이&치크 팔레트다.


아이뿐 아니라 치크, 브라우, 쉐이딩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는 컬러 구성으로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손쉽게 분위기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인사이트YouTube 'LUCY루씨'


또한 사랑스러움을 배가 시켜준 블러셔는 '리얼 치크업'이다.


기분 좋은 생기를 더하는 맑은 수채화 컬러가 부드럽게 발려 매일 쉽게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파우더 타입의 치크다.


아주 곱고 부드러운 입자의 리얼 소프트 레이어링 텍스처에 변색이나 다크닝 없이 오래도록 유지돼 하루종일 생기 어린 치크 메이크업을 만들어준다.


인사이트YouTube 'LUCY루씨'


뿐만 아니라 맑고 생생하게 차오는 물빛 컬러로 오랜 시간 촉촉하고 반짝이는 립을 연출해주는 '꾸뛰르 립 틴트 샤인'도 사용됐다.


촉촉한 컬러를 표현해주고 오랜 시간 광택감을 유지해주는 립 틴트로 루씨는 '#칠링칠링'과 '#라이크잇' 컬러를 믹스해 더욱 생기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LUCY루씨'


청담동 메이크업을 받고 과즙미 넘치는 '인간 살구'로 완벽 변신한 루씨의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에스쁘아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YouTube 'LUCY루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