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도 짙은 '19금 키스'로 멸종 직전 연애세포도 살려내는 드라마 레전드 키스신 5 (영상)

인사이트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오랜 기간 연애를 하지 않은 이들은 로맨스 드라마를 통해 대리 설렘을 느끼기 마련이다.


드라마 속 남녀 배우의 달달한 로맨스를 보고 있자면 죽은 연애 세포도 다시 살아나곤 한다.


특히 서사가 극에 달하는 남녀 주인공의 키스신은 로맨스 드라마의 꽃이라고 할 정도로 시청자에게 압도적인 설렘을 선사한다.


이 중에서도 핫한 배우들의 진한 키스신은 종영한 지 시간이 오래 지났어도 팬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겁다.


진한 스킨십 수위는 물론이고 서사와 연출, 케미스트리 등 모든 것이 완벽해 유튜브 등에서 조회 수가 폭발하고 있는 대세 배우들의 키스신을 모아봤다.


1. 지창욱♥김지원


인사이트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YouTube '카카오TV'


지난해 12월 공개된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지창욱과 김지원은 뜨거운 사랑을 나눴다.


극중 박재원(지창욱 분)과 사랑에 빠진 이은오(김지원 분)는 박재원에게 직접 서핑을 배우며 가까워졌고 서로에 대한 마음이 커지던 찰나에 두 사람은 공방에서 뜨거운 키스를 주고받았다.


특히 두 사람의 키스신은 베드신으로까지 이어졌고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더니 공개 열흘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 수 400만을 넘어섰다.


2. 이동욱♥조보아


인사이트tvN '구미호뎐'


Naver TV '구미호뎐'


이동욱과 조보아도 밀도 높은 사랑을 나눠 시청자의 환호성을 불렀다.


지난해 11월 tvN '구미호뎐'에서 이연(이동욱 분)과 남지아(조보아 분)의 애정이 더욱 깊어졌고 이무기의 위협 속에서 두 사람은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침대 위에서 뜨거운 키스를 하던 두 사람은 핏대를 세우며 격정적인 사랑을 나눠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3. 주지훈♥김혜수


인사이트SBS '하이에나'


Naver TV '하이에나'


주지훈과 김혜수는 '어른 키스'의 진수를 보여주는 수위 높은 키스신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SBS '하이에나'에서 정금자(김혜수 분)의 상처를 알게 된 윤희재(주지훈 분)는 그를 진심으로 위로했다.


자신을 이용하라는 윤희재의 말에 정금자는 오늘은 우리 둘 기억에서 없는 거다"라며 다가갔고 진한 키스를 했다.


서로의 목과 허리를 붙잡는 두 사람의 격렬한 키스로 '하이에나'는 당시 닐슨코리아 기준 12.5%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치를 경신했다.


4. 김선호♥이유영


인사이트MBC '미치겠다, 너땜에!'


YouTube 'MBCdrama'


'대세' 김선호는 과거 배우 이유영과 뜨거운 키스신을 찍어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지난 2018년 방송된 MBC '미치겠다, 너 땜에!'에서 김래완(김선호 분)은 여사친 한은성(이유영 분)과 사랑을 확인하는 키스를 나눠 많은 화제를 불렀다.


해당 영상은 2021년 1월 기준 유튜브에서 조회 수 1,200만 회를 넘게 기록하고 있다.


5. 박서준♥박민영


인사이트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YouTube 'tvN D ENT'


드라마 레전드 키스신을 꼽으라면 단연 박서준과 박민영을 빼놓을 수 없다.


지난 2018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이영준(박서준 분)과 김미소(박민영 분)가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되고 첫날밤을 함께 보냈다.


두 사람의 대사는 "사랑해요" 밖에 없었으나 잡아먹을 듯, 잡히는 두 사람의 '불도저' 같은 키스신은 시청자 뿐 아니라 누리꾼의 시선도 단번에 사로잡기 충분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무려 3억 뷰를 넘기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