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나가고 싶다더니 '모기 춤'도 같이 추고 싶다는 이광수 닮은꼴 중국 아이돌

인사이트앳스타일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대륙의 이광수'로 불리는 중화권 아이돌 멤버 C.T.O 멤버 YC가 이광수에 애정을 드러냈다.


18일 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측은 중화권 유일한 아이돌인 C.T.O와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됐다.


C.T.O는 12월 말 방영 예정인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C.T.O 프로젝트-더 서바이벌' 촬영을 위해 한국을 찾았다.


해당 프로그램을 두고 C.T.O는 "가수 황치열이 멤버들의 멘토로 등장해 춤과 노래 스킬 등 많은 가르침을 줬고 따뜻한 형처럼 큰 힘이 되어 줬다"고 소감을 전했다.


인사이트앳스타일 


인사이트YOUKU '소년지명'


평소에 좋아하던 한국 아티스트를 묻는 말에는 엑소와 샤이니, 블랙핑크를 꼽았다.


특히 멤버 YC는 국내에 '이광수 닮은 꼴'로 이름을 먼저 알렸다.


YC는 "이광수 선배님을 만나보고 싶다"며 "다방면으로 재능이 엄청나다고 느끼는데 함께 만나 '모기 춤'을 춰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인사이트MBC '지붕 뚫고 하이킥'


인사이트Instagram 'masijacoke850714'


과거 이광수가 MBC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보여준 바 있는 모기 춤은 아직까지 회자될 정도로 유행했다.


앞서 다른 인터뷰에서도 YC는 "기회가 생기면 한국 예능에도 많이 출연하고 싶다"며 이광수가 출연 중인 SBS '런닝맨'에 나오고 싶다는 기대감을 내비친 바 있다.


과연 이광수가 YC가 '런닝맨'에서 만나 커플 모기 춤을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