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비토 이어 멤버 고결도 코로나 추가 '확진'

인사이트티오피미디어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멤버 비토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던 그룹 업텐션의 나머지 멤버 고결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1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공식입장을 통해 "비토의 코로나19 양성 판정으로 업텐션 멤버 및 당사 직원, 스텝 등 접촉의 가능성이 있는 관련자들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며, 또한 동선이 겹치거나 직접 접촉자가 아니더라도 2차 접촉의 위험이 있는 소속 아티스트들도 검사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오전 검사 결과, 업텐션 멤버는 고결 군이 양성, 쿤, 규진, 환희, 선율, 샤오 군은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지만 밀접 접촉자인 업텐션 멤버들과 담당 매니저는 2주간 자가 격리 조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스타일리스트, 헤어메이크업 팀은 모두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으며, 임직원 및 관련 스태프, 검사를 받은 업텐션 외 타 아티스트 또한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인사이트뉴스1


이어 소속사는 "결과가 확인되지 않은 2명의 스텝들이 있어 확인이 되는 대로 이상이 있을 시 이에 대한 후속 조처 및 추가 동선 조사를 실시하겠다"라고 전했다.


비토와 마찬가지로 고결 또한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를 예정이다.


소속사는 "다시 한번 멤버들의 동선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이 있는 스태프들이 있는지 재조사하고, 정부의 지침에 따른 방역 및 후속 조처를 철저히 하며,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 및 아티스트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업텐션의 멤버 비토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업텐션이 지난 주말 동안 음악방송에 출연한 만큼 함께 방송에 나온 아티스트들도 현재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상황을 기다리는 중이다.


인사이트뉴스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