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AAA 올해의 노래상 수상 "힘든 시기 위로 드려 기쁘다"

인사이트YouTube 'BTS BANG BANG CO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0 AAA'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8일 '2020 AAA'가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방송됐다. 가수와 배우 부문으로 나뉘어 총 25개 부문 58개 팀이 수상했다.


대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노래상은 그룹 방탄소년단에 돌아갔다.


방탄소년단은 올해의 노래상과 더불어 인기상, 베스트 오브 베스트 최애돌 인기상등 3관왕을 달성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TS BANG BANG CON'


일정으로 인해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방탄소년단은 영상으로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다이너마이트'로 이렇게 큰상 주셔서 감사하다. 힘들고 어려운 시간 보내고 있는 분들께 힘이 된 것 같아 기쁘고 보람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팬들 '아미'를 향한 고마움을 표했다. 방탄소년단은 "아미가 있기에 행복하게 노래했다. 다른 일정으로 인해 피치못해 참여 못해 아쉽다. 항상 빛날 수 있도록 힘써주는 스태프들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또 "아미 여러분께 영광 돌리겠다"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여러 번 드러냈다.


한편 이와 함께 대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스테이지상, 올해의 트로트상, 올해의 앨범상, 올해의 퍼포먼스상, 올해의 가수상, 올해의 배우상은 각각 몬스타엑스, 임영웅, NCT, 갓세븐, 트와이스와 김수현(드라마 부문), 이정재(영화 부문)에 돌아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TS BANG BANG CON'


YouTube 'BTS BANG BANG CO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