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폐업 4개월 만에 '새 식당·의류사업' 시작한다며 근황 전한 '하시2' 김현우

인사이트 Instagram 'mesiya_____'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하트시그널 시즌2'로 얼굴을 알린 김현우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지난 27일 김현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짤막한 영상과 장문의 글을 올리며 인사를 건넸다.


김현우는 "오랜만에 공지 올린다. (식당을) 그만 둔 지도 벌써 4개월이 지났다. 아직 아침에 눈을 뜨면 당연히 메시야로 출근해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든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앞서 지난 8월 김현우는 2011년부터 해왔던 경리단길 식당 영업을 종료해 아쉬움을 산 바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mesiya_____'


김현우는 나름의 여유를 갖고 휴식 시간을 가지며 그간 시간에 쫓겨 미뤄왔던 관심 분야에 대한 배움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의류 브랜드 사업과 새로운 식당을 오픈한다며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김현우는 "많이 기대해 주시고 기다려주셨으면 좋겠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너무 힘든 상황이지만 우리 조금만 더 힘내서 이겨내자"라고 덧붙였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갈 곳이 생겼다", "오빠 대박나길 바랍니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김현우는 지난 2018년 방송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조각 미모와 여심을 녹이는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인사이트Instagram 'mesiya____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