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순간 소름 쫙 돋는 넷플릭스 '스위트홈' 연근이 괴물 실사 비주얼 (영상)

인사이트YouTube 'Netflix Japan'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스위트홈'이 베일을 벗었다.


이러한 가운데 극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장님 괴물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넷플릭스 일본 공식 유튜브 계정 'Netflix Japan'에서는 12월 신규 콘텐츠 모음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많은 이의 이목을 끈 것은 바로 '스위트홈' 예고 영상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Japan'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국에서 공개된 첫 예고편에서는 볼 수 없던 장님 괴물의 모습이 짤막하게 담겼다.


원작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한 장님 괴물은 머리가 반쯤잘린 듯한 모습으로 끔찍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넷플릭스에서 새롭게 공개된 실사 버전의 장님 괴물 역시 아찔한 공포감을 일으킨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Japan'


썩은 치아에 주름진 피부와 반쪽밖에 없는 얼굴은 기괴한 모습으로 소름을 유발한다.


원작에서 많은 관심을 모은 캐릭터 장님 괴물의 실사 버전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송강 분)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스위트홈'은 오는 1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YouTube 'Netflix Japa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